일상 및 생활정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한참 걸리네요

Engr 2016. 10. 18. 00:38
반응형

구글애드센스 승인이 나는데 꽤 시간이 걸리네요.


지금 신청한지 2주가까이 되었는데, 신청이 된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거부한 것도 아니고...오히려 속만 타네요..

결과를 빨리 알면 좋을텐데~


지난번에 도전했을때는 단 하루만에 거부 메일이 오더니만, 이번에는 한참 걸리네요~


그때 그 이후로 몇번 더 도전했다가 계속 애드센스 승인이 안나서 그냥 포기했던 경험이 있네요.


최근에 유튜브에서 광고를 보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다시 해보려고 도전했는데..이렇게 한참 걸릴줄이야..


항상 메일함을 뒤져보지만 승인도 거부도 아무런 메일이 안오니 오히려 답답하네요~


그래도 조금만 기다리면 언젠가는 승인이 됐든, 거부가 됐는 결과 메일이 오겠지요.


얼른 저도 다른 분들처럼 구글 애드센스 달았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어떤 분들은 하루에 수십달러씩부터 0.01달러까지 다양하던데, 저도 언젠가는 꼭!!! 안정된 광고수익을 만들어보고싶네요~


그러려먼 좋은 컨텐츠를 많이 올려야겠죠? 그럼 어서 와라 adsense!!!


반응형